본문 바로가기
꿀팁24시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by 슈로언니 2021. 6. 2.

예능이나 드라마, 영화 등 컴퓨터 PC를 이용하여 감상을 하고 싶을 때 플레이어가 꼭 필요한데요. 여러 가지 동영상 플레이어가 있지만 역시 곰플레이어를 가장 많이 사용하고 계실 거라고 생각됩니다. 기본적인 동영상 재생뿐만 아니라 곰TV를 통한 여러 가지 콘텐츠 재생이 가능하답니다. 오늘은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무료 설치 방법

먼저 곰플레이어 공식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화면 중앙의 '무료 다운로드'를 눌러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windows와 Mac 중 사용하고 계신 OS에 맞는 '다운로드' 버튼을 눌러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곰플레이어 실행파일을 클릭하여 실행해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실행 버튼을 눌러 실행해주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곰플레이어 설치를 시작한다는 문구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다음' 버튼을 눌러 계속 진행해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사용권 계약 약관에 동의함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구성 요소를 선택하는 화면이 나오는데요. 기본 설치에 곰헬퍼 설치, 쿠팡 즐겨찾기 추가, zum을 시작페이지로 변경 등 여러 가지 사항이 체크되어있으니 필요하지 않은 부분이 있으시면 체크박스를 헤제해주시고 '다음'을 눌러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안티바이러스 Avast를 설치하는 장면이 나옵니다. '동의'를 누르면 설치를 함께 진행하게되니 설치 여부를 결정하시고 눌러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클립다운 역시 설치 여부를 확인합니다. 설치여부 결정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설치를 원하시는 위치를 선택해주세요. 기본적으로 프로그램 파일의 GomPlayer 폴더로 설정되어있습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설치가 진행되는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설치가 완료된 후 '마침' 버튼을 누르면 자동으로 종료됩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곰플레이어를 처음 실행시킨 모습입니다. TV, 스포츠, 교양 등 TV 프로그램 시청도 가능합니다.

 

곰플레이어_다운로드

 

 


곰플레이어는 AVI, MP4, MKV, FLV, WMV, MOV 등 다양한 포맷의 파일 재생을 지원하며 Windows에서는 코덱 찾기, 손상된 파일/다운로드 중 인 파일 재생도 가능합니다. 여러 가지 기능이 있는 곰플레이어 다운로드 및 무료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유튜브가 워낙 대세로 떠올랐지만 곰플레이어를 통해 이용할 수 있는 기능들은 또 다른 매력이 있는 거 같습니다. 원하시는 기능을 편안하게 이용하시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6.02 - [바로가기] - 곰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곰플레이어 홈페이지 바로가기> https://www.gomlab.com/gomplayer-media-player/ 글로벌 넘버원 무료동영상재생플레이어ㅣ곰플레이어 곰플레이어는 드라마 무료 다시보기, 무료 영화보기, DVD 재생, 360 VR 영

eee.hot24si.com

2021.05.28 - [꿀팁24시] - 잔여백신 예약 방법

 

잔여백신 예약 방법

코로나 19 예방접종 추진단은 네이버와 카카오 지도 플랫폼을 통하여 잔여백신을 조회하고 당일 접종 예약을 할 수 있는 기능을 개발했습니다. 5월 27일 1시부터 2주간 시범 운영을 진행하고 있는

eee.hot24si.com

2021.05.24 - [꿀팁24시] - 크롬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크롬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지금보다 훨씬 많았는데요. 요새는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가벼운 크롬 웹브라우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거 같습니다. 저도

eee.hot24si.com

2021.01.12 - [분류 전체보기] -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자신의 소소한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방송 5년 만에 처음하는 햇님의 Q&A 영상!!”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

eee.hot24si.com

 

 

 

곰플레이어_썸네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