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24시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by 슈로언니 2021. 5. 27.

카카오톡 PC버전이 출시되기 전에는 친구들과 컴퓨터로 채팅을 하거나 쪽지를 보내거나 하는 경우 빠질 수 없는 메신저가 네이트온이었는데요. 카카오톡이 개인적인 성향이 강하다보니 회사에서 업무용으로는 아직도 네이트온을 사용하고 있는 곳이 많이 있는 거 같습니다. 안드로이드 또는 아이폰에서 사용 가능한 어플도 존재하지만 오늘은 업무용으로 가장 많이 사용하시는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을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

1. 네이트온 pc버전 바로가기를 통해서 해당 웹사이트에 접속해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2. 무료로 사용이 가능한 메신저 프로그램 네이트온은 Windows와 Mac OS 용으로 선택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나에게 맞는 운영체제의 배너를 클릭해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3. 하단에 NATEON70.exe를 클릭해 실행해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4. 네이트온 사용권 계약 조항을 읽어보시고 동의하시면 동의합니다에 체크해주세요. '다음' 버튼을 눌러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5. 설치 형태를 선택해주세요. 기본으로 '네이트온 기본 설치', '네이트온 바로가기 설치'가 체크되어있으며 '네이트온 윈도우 시작시 자동실행', '네이트온 제공 설정'은 체크 박스 해제가 가능합니다. 선택하시고 '설치'를 눌러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6. 10초 정도가 지나면 '설치 완료' 창을 통해 설치가 성공적으로 완료된 것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7. 설치 후 'NATEON70' 설치 파일은 삭제하셔도 됩니다. '네이트온'을 더블 클릭해서 메신저를 실행해주세요.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8. 네이트온 pc버전을 마음껏 이용하시면 됩니다.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

 

 

 

 

오늘은 이렇게 업무에 필요한 이메일이며 문자, 내 PC 제어 등 원하는 업무상의 작업을 편안하게 도와주는 네이트온 pc버전 다운로드 및 설치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는데요. 네이트온 메신저 업그레이드로 프로젝트나 조별과제에 더욱 최적화 되었다고하니 꼭 한 번 사용해보세요. 스마트폰 앱으로 연동하면 주고받았던 쪽지나 파일 등을 언제든지 확인할 수 있답니다. 많은 도움되셨길 바라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24 - [꿀팁24시] - 크롬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크롬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지금보다 훨씬 많았는데요. 요새는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가벼운 크롬 웹브라우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거 같습니다. 저도

eee.hot24si.com

2021.01.12 - [분류 전체보기] -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자신의 소소한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방송 5년 만에 처음하는 햇님의 Q&A 영상!!”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

eee.hot24si.com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유재석 명품패딩 화제!질샌더 패딩 가격은?

 

유재석 명품패딩 화제!질샌더 패딩 가격은?

유재석이 가수 엄정화에게 선물 받은 명품 패딩이 화제가 됐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데프콘은 "지금 검색어 2위가 유재석 명품 패딩"이라고 이야기했는데요, 앞서 유재석

eee.hot24si.com

 

 

 

 

네이트온_pc버전_다운로드_썸네일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