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24시

크롬 다운로드 설치하는 방법

by 슈로언니 2021. 5. 24.

예전에는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는 분들이 지금보다 훨씬 많았는데요. 요새는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가벼운 크롬 웹브라우저를 선호하시는 분들이 많이 늘어난 거 같습니다. 저도 지금은 익스플로러보다 크롬을 훨씬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구글 크롬, 애플 사파리, 모질라 파이어폭스,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네이버 웨일 등 여러 웹브라우저가 있지만 현재 점유율 1위는 구글 크롬이 차지하고 있습니다. 2위는 사파리입니다. 오늘은 구글 크롬을 다운로드하고 설치하는 방법에 대하여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크롬 다운로드 방법

먼저 크롬을 다운받기 위해서는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로 접속하여 주셔야 합니다.

 

크롬_다운로드

 

파란색으로 표시된 화면 중앙에 '크롬 다운로드'를 눌러보시면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크롬_다운로드

 

 

화면 아래 표시된 ChromeSetup.exe 파일을 눌러서 설치 파일을 실행해주세요.

 

크롬_다운로드

 

보안 경고가 뜨면 '실행'을 눌러 파일을 계속해서 실행해주세요.

 

크롬_다운로드

 

설치 파일이 크롬 다운로드를 진행합니다.

 

 

크롬_다운로드

 

바탕화면에서 아래와 같은 아이콘이 확인되며 설치가 완료되었습니다.

 

크롬_다운로드

 

더블 클릭해서 접속을 해보시면 구글 크롬답게 시작페이지는 'Google' 검색창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크롬_다운로드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사용하시던 것처럼 같은 방식으로 사용해주시면 됩니다.

 

 

 

오늘은 이렇게 전세계 점유율 1위를 2012년 이후로 한 번도 놓치지 않은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하여 알아보았습니다. 저도 처음 접했을 때는 익스플로러와 미세하게 달라 당황했던 기억이 있습니다만 현재는 익스플로러보다 훨씬 자주 이용하고 있습니다. 이것저것 많이 설치가 필요한 익스플로러가 조금 답답하셨다면 구글 크롬 웹브라우저를 이용해 보시기를 추천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1.05.24 - [바로가기] -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

< 구글 크롬 다운로드 바로가기 > https://www.google.co.kr/chrome/?brand=CHBD&gclid=CjwKCAjw-qeFBhAsEiwA2G7NlyKuwk-OurC_Y0bFG1lu8nKXpm-eeSVjyA8BiSUsmjgXxilU_r3fgxoCse0QAvD_BwE&gclsrc=aw.ds Chrome 웹브..

eee.hot24si.com

2021.01.12 - [분류 전체보기] -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입짧은 햇님 한달 식비 400만원. 나이 프로필

먹방 유튜버 입짧은 햇님이 자신의 소소한 이야기를 팬들과 공유했습니다. 입짧은 햇님은 11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방송 5년 만에 처음하는 햇님의 Q&A 영상!!”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는데

eee.hot24si.com

2021.01.11 - [분류 전체보기] - 유재석 명품패딩 화제!질샌더 패딩 가격은?

 

유재석 명품패딩 화제!질샌더 패딩 가격은?

유재석이 가수 엄정화에게 선물 받은 명품 패딩이 화제가 됐습니다. 지난 9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에서 데프콘은 "지금 검색어 2위가 유재석 명품 패딩"이라고 이야기했는데요, 앞서 유재석

eee.hot24si.com

 

 

 

크롬_다운로드_썸네일

반응형

댓글